기아 EV6(CV) 최초 공개, 584마력! 가격 7000만원대!...테슬라, 현대차 오너들 땅을 치고 발칵 뒤집힌 이유! "기아가 이럴줄이야!"

게시일 2021. 03. 30.
(라이브) 기아 EV6(CV) 출시, 완전공개! 테슬라 현대차 오너들 땅을 치고 발칵 뒤집힌 이유!…"기아가 이럴줄이야!"
구독해주세요 : bit.ly/2NCioiE
김한용 hy.kim@mocar.kr
0:00 인트로
6:10 기아 EV6 (CV) 공개! 생방송 시작
8:50 기아 EV6 GT 외관, 시퀀설 램프 등 공개
9:24 기아 EV6 GT 실내 공개. 형광색 인테리어 포인트와 앰비언트 라이트! 레이싱 버킷 시트 등
10:21 카림 하비브 기아 디자인 총괄 전무의 멘트
11:57 요한 페이즌 기아 내장 디자인실 상무의 설명
13:21 기아 EV6 GT 실내 더 자세히 보여주기, 앰비언트 라이트 AR 헤드업 디스플레이, F릴렉션 컴포트 시트
15:14 안기석 상무의 설명 - 800V볼트시스템으로 더 짧은 시간에 충전, 510km까지 주행 가능, V2L 기능 가능
17:35 어정수 연구위원의 설명 - 584마력, 제로백 3.5초, 최고속도 260km의 슈퍼카 수준! e-LSD, AWD 장착됨. 핸들 버튼으로 GT 드라이브 모드 지원.
19:04 람보르기니, 메르세데스-AMG, 맥라렌, 포르쉐, 페라리 슈퍼카와 기아 EV6 GT의 400m 드래그레이스
20:43 아르투르 마틴스 상무의 브랜드 설명
24:29 공개된 사진들 함께 살펴봐요!
36:00 여러 트림의 스펙을 살펴봐요
41:10 EV6 GT LINE 을 살펴봐요
46:18 일반 EV6 주행거리, V2L에 대해 살펴봐요
54:00 스텐다드 모델을 살펴봐요
56:00 실내 디자인을 살펴봐요.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레이싱 버킷 시트
1:01:00 EV6 GT, EV6 GT LINE, EV6 가격은 3000만원 중반~7000만원대? 보조금은 100% 받을 수 있는가

댓글

  • 오늘도 방가웠습니다...♥ 언제나 훈훈한 모카! 초대 감사해요! 모카 라떼처럼 따뜻한 밤 보내세요 :) (p.s 차봤서영도 놀러오셔서 구독해주시면 제가 사...사......매우!! 좋아합니다...! )(부끄)(도망)

    • 방구 냄새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 방금 차봤서영님 방송 보고 왔는데 여기서 또 보네요.

    • 대충봐도 차알못인디 구독을 왜;

    • 차봤서영으로 잡으로 !

    • 서영님 이미 구독하고 영상 잘 보고 있지요 섹시(?)한 우리 서영님 왔.....???;;;;;;;; 힘내세요!ㅎㅎㅎ

  • 디자인만 좋지...항상

  • 씨드와 그랜져 콜라보 깉아요

  • 흉개차는 믿고 걸러지 ㅎㅎ테슬라사는게 정답

  • ㅋ -- 대표님이 되셧네여

  • 미래세상 택시같다

  • 차 모양이 무슨 갑각류, 갯강구같노? 벤츠 eqs 한번 보고온나!

  • 적어도 gt는 차량높이를 좀낮춰주면좋겠네요.

  • 이제는 본격적인 전기차 시대가 되나보네요

  • 급땡긴다 하지만 지금은아냐 1년은 더봅시다 겐히 도박하구싶지않아 내 530 1년만 더타지

  • 레드는 사랑입니다

  • 잘 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전기차를 생각해 보아야겠네요.

  • 근데 다 제네시스가격이고 저거 떨어도 그랜져가격인데 보편화가 되려면 더 싸져야하지 않을까... 나만그렇게생각하나.. 아니면 배터리 효율이좋 아져서 중교차때문에 보편화될까.. TV처럼 보편화되면 가격좀 저렴해지면 좋을텐데..

  • 정작 중요한 아파트에 완충형 집밥이 없다는게 제일 슬픕니다.. 이미 GtLine 예약했는데 인프라가..진짜..형편없다는 국내전기차 인프라

  • 전 생방은 처음이네요^^

  • 기아주식사야겠다

  • 현기야 내연기관은 늦었지만 전기차는 같은 출발선에서 제대로 달려보자 !

  • GT 라인이 젤 예쁜듯

  • ㄴㅌ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

  • 정면이 좀 심심하지 않나? 램프가 너무 평범

  • 솔직히 앞 모습에서 24년전 티뷰론, 액센트 아반떼가 보이는건 나 뿐인가

  • 자율주행아니면 전기차갈 필요없죠. 이것이 태슬라가 벽인 이유. 머 국뽕 애국심으로 자율주행없눈 전기차 살려면 머 그쪽들 자유고 ㅋ. 근데 생각바꿔보세요 전기차세대에 혹시 내연가관차가 발명됫다? 어마 큰 기술발전이라고 생각하갯죠? ㅋㅋ

  • 헐! 대박 서영씨 뭔일로 왔서영???????????

  • 쥰내 이쁘네... 마감도 좋을테고. 하지만 일단 존버한다

  • 아이오닉5 나오자마자 끝났네

  • 기아에서 이정도면 수입차는 어느수준까지 나올지 기대된다

  • 테슬라 슈퍼 차저는 타차량 충전 가능하나요??

  • 보험료는 얼마나나오나요

  • 비싸....

  • 기아 대단해요 주가가 너무 싼거 아닌가요? 멋진 기아차와함께 질주하고 싶네요

  • 디자인은 인정. 역대급이네요.

  • 가격만 ㅠㅠ

  • 아이오닉 어쩔..

  • 양재동 사는 사람인데요.. 집 근처에서 EV6 봤습니다..

  • 아마도 휴대할수있는 소형발전기가 앞으로 빅히트 될것같아요~♡♡♡

  • 진짜 너무 이쁘다...

  • 현기차 대단하네욤 EV6 최고 의 차량 을 만들고 공개. 사전계약..고고씽..🏎

  • 앞모습은 봐도봐도 아쉽다... 다 해놓고 시간없어서 앞모습 만들다 만들다 만 느낌이야... 특히 불들어왔을때 >-----

  • KN

  • 드래그 레이스는 연출된 영상입니다. 느린배속으로 보면 1초 사이에 차들 순위가 몇번이고 왔다갔다 합니다. 연출말고 원테이크로 사실만 보여주는게 더 좋았을거 같아요. 자기들도 대놓고 1등하면 좀 그랬는지 마지막에 맥라렌을 1위로...

  • 와~~~ 26번째

  • 앞모습이 완전 구형 티뷰론 이네 언발란스 구역질난다

  • 내 눈이 이상한건지... 정말 못생겼는데... 다들 이쁘다고 하니 내 눈이 이상한걸로. 진짜 못생겼다

  • 이번꺼 진짜 사고싶다.. 진짜 괜찮네

  • 현대 티뷰론 첫모델과 앞이 비슷해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 저만 그런가.... 사진을 올려리도 싶은데 안되네요

  • 깜짝이야... 누구에요... 미국에서 가끔보는 한국사람... 정말이지 마음에 들게 유식하게 잘하십니다...

  • 현기 껍데기뿐.. 속 알맹이 내구성 및 결함관련 언제나 터질가능성 ON~ 현기 전기차로 한번 제대로 사고치고 국심 잃어보자

  • 아이오닉은 3가지 기아는 한가지만 나오죠. 아이오닉은 아직 두가지가 더 출시를 앞두고 있죠.

  • 기아 알바들 많네.. 뒷태가 너무 못생겼네 앞은 볼수록 그럭저럭 볼만한데

  • 캠핑용 발전기로 충전 가능한가요?

  • 46:02 gt line 출고시기가 일반 등급보다 늦다는건 오피셜인가요?

  • 7천이나주고 굳이 전기차를 사야하나...전기차대중화는 점점 안드로메다로 가버리네....

  • 양카 되겠네 ~^^

  • 전기 자동차 개발자가 되고싶어 폴리텍1년 과정 자동차 학과 들어왔습니다. 나이가 29이라 조금은 늦은감은 있지만 열심히 공부해보려합니다. 진로를 어떻게 잡으면 좋을까요?

  • 기아차 주가는 안오름 ㅠㅠ

  • 두분 정분나겠어요 ㅎ

  • 제주에선 450도 만족! 디자인 개취~~ GT가 땡긴다으!!!아!!!

  • 옛날차같고 겁내 이상한대;

  • 맥라렌 광고 ㅎㄷㄷ

  • 같은 배터리 인데, 아이오닉과 주행거리 차이가 많이 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겁나이쁘네 ㄷㄷ 대신 너무 비싸다 ㄷㄷ

  • 필수 ~테슬라가 외부 V2L 악세사리 장착시 기능은 할 수 있지만 그 순간 테슬라에서 배터리에 대한 보증이 만료됬다고 메일 날라 옵니다...보증 끝난 차만 사용 하세요

  • 고속충전 18분 휴~ 충전에 답이 없네 아직은 시기상조 일것 같네요 내차 충전을 위해 비워져 있으면 그나마 괜찮은데 앞에 충전하고 있는 차가 있다면 36분,54분 충전소 찾는것도 일일것같고 미세먼지 5등급 차를 교체를 하긴 해야겠는데 맘은 팰리3.8,GV70에 가있는데 엔진차 살려니 끝물인것 같고 전기차가 대세는 대세인데 검증되지 않았고 충전시설은 최악이고 머리가 아프네요

  • 성능 심하게 만들었네!

  • 이것도 나와보면 400키로 초반 겨우 가겠지?

  • 팀들아 요약좀 해줘

  • 테슬라/현대차 오너들 땅을 치고 발칵 뒤집힌다? 누가요? 뇌피셜도 정도껏 합시다.

  • 광고 찍을때 남의 차 가져올려면 허락받고 돈도 주고 해야겠죠??

  • 그래도 나는 아이오닉5가 내 취향..

  • 신기한게 볼수록 이뻐지네... 앞 모양 왜이리 맘에 쏙들지..

  • 서영언니 보러 왔서영...

  • 이래저래 자꾸 보다보니 테슬라가 품질문제는 있어도 기능적으로는 국산차도 아직이구나 싶음을 확실하게 느끼네요 가격도 이제는 비슷해졌으니 더 느끼는거 같기도합니다

  • K8깡통 옵션 디스플레이 본 사람으로써 이차도 깡통 디스플레이 기대합니다ㅋㅋ

  • 옵션으로 장난만 안하면살만한대

  • 난 한용이형 혼자서 얘기할때가 더 좋은데... 스파이샷? 같이하는것보다 혼자얘기할때가 더 좋음

  • 결론 : GT버전 안살꺼면 그냥 아이오닉 사라 ㅋㅋㅋㅋ

  • 우와 디자인이 정말 못만드넹

  • 오늘도 최서영의 모카 잘 봤습니다~ㅋㅋㅋ

  • 앞모습에서 미묘하게 느껴지는 삼각떼의 아우라.....

  • 저는 가격보고 이번에도 T사M으로 결정했습니다 ㅎ

  • 기아차 . 전기차 중 에 제일 디자인 이쁘고. 실속 있네요. 주행길이 높고 좋아요. ㅋㅋ 재미나요.2탄 기대해요.

  • 나오기전엔 뭔말을 못하냐... 아5봐.. 나오기 전후 너무 다르잖아. 믿거 흉기차다

  • 이중주차가 가능할까요?

  • > KIN

  • 역시 국산전기차엔 테슬람들이 등장해줘야제ㅎㅎ

  • 기아 자동차 글로벌 대표로 올라가는소리 비교는생략 난이놈으로 sm520 sm7 k7 푸조508 타본오너로써 이디자인 주행거리 대만족 고마워요 기아 내드림카을 만들어줘서 기다릴께ev6 반했다 ㅋㅋ

  • 아오보단 ev6지

  • 몇일전에 고속도로에서 커버씌운 본게 저거였네 개빠르게 지나가던데

  • 아이오닉슼ㅋㅋ

  • 앞유리 너무 누워있는거아닌가요

  • 이새끼도 현기쓰레기차겁나빠네

  • 귝내 전기차는 2년뒤에 살게유... 넘 마루타 그리구 전기차는 기아지... 에휴 현대는 아직

  • 아이오닉보다 훨씬 이쁨

  • 그래서 테슬라 팔거예요? ㅋㅋㅋㅋㅋㅋ

  • 20:33 멕라렌 사십쇼

  • 530i 에서 갑니다

  • 전면부는 아벤테 삼각이 생각나는건 왜지 ㅋㅋㅋ그래도 측면 후면부 디자인은 미쳤네요 ㄷㄷ

  • 무리하지 않은 디자인이 오히려 보기편하다

  • 아이오닉을 오징어 만들었다....다들 취소하고 이거사라...키로수 인증부터받자...

  • 아이오닉5 는 패밀리카 개념인듯하지만 EV6 는 30대 초중반 의 싱글들이 주타겟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