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테슬라 모델3에 스크래치, 석회물 ㅠㅠ 셰퍼드 스크래치 솔루션으로? (Feat. 막내작가)

게시일 2021. 03. 20.
제 차 테슬라 모델3, 주차장 석회물에 도장 손상?…막내 작가님께서 셀프로 해결해주시…려 해요! ㅠㅠ (Feat.셰퍼드 스크래치 제거 솔루션)
* 일부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짝 할인 이벤트 진행 중(~3/26)★
카닥랩 셰퍼드 스크래치 솔루션
정가 25,300원 ➜ 최종 구매가 16,800원 (약 33% 할인)
☞ bit.ly/3ln6msu
네이버에서 '카닥랩'을 검색하세요!
지금 호다닥 달려가서 저렴하게 겟하시라능!
---
구독해주세요 : bit.ly/2NCioiE
김한용 hy.kim@mocar.kr

댓글

  • 지금 카닥랩 셰퍼드 스크래치 솔루션 33% 할인 이벤트 진행중! 3/26일까지니까 서두르세요! ▶️ bit.ly/3ln6msu 네이버에서 ‘카닥랩’을 검색하세요^^

    • 일단 이벤트 당첨되면 써보고 주문 하겠습니다 저를 뽑아 주세요 ㅎㅎ

    • 광고가 광고스러워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당첨안되도 살거긴 한데 당첨되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 ^ 카닥랩 셰퍼드 스크래치솔루션 신청합니다 모카화이팅 !!

    • 저도 주차장에서 석회물이 묻었는데 도와주세요 ㅠㅠ

    • 에잉 품절이네요 ㅠㅠ

    • 제 차도 스크래치가 많이 생겨서 고민입니다... 저도 하나 받을수 있을까요??? 부탁드려요^^

  • 혼자서 전체 다하기엔 경차 갖고있는 사람이라면 다 할수있겠네요 큰차라면 시간이...ㄷㄷ

  • 너무귀여우신 광고

  • 댓글달면 선물주신다구요!! 모카 광고력은 정말 대단한거갘아요. 모카보고 구입하고 이용한게 벌써 어마어마 하답니다! 👍👍

  • 으 안개등이랑 문짝 기스난거 사서 써봐야겠네

  • FSD를 샀는데 차가 사고로 폐차하게 되면 FSD도 같이 폐기되나요?

  • ㅋㅋㅋㅋㅋ 어색하면서도 자연스럽고 이상하게 믿음이 가는 광고네요ㅋㅋㅋ 테슬라 모3 얼마전에 받아서 세차, 관리, 광택 고민이 큰데 써보고 싶습니다!!! 😆

  • 지금 봣는데 늦었나요? 셰퍼드.... 주세요

  • 모카박선영작가의 사랑스러운 광고천사등판 저도 구독자선물 미리감사드립니다. ^^

  • 막내작가 보러왔습니다 ㅎㅎ

  • 좋은스승덕분에 막내작가님의 홍보력(?)이 나날이 발전하고있네요ㅋㅋㅋ

  • 스크래치 안녕~~!! 인데 제가 필요하네요 금액도 좋고 홍보 영상도 좋고 감사합니다

  • 카닥렙 세퍼드 스크래치~~ 요거요거~~ 참말로~~ 물건이네여~~!!! 대박...!!!!

  • 저도 쓰고싶어요 ㅠㅠ 모델 3 리프레쉬 오너입니다 힝힝..

  • 신선한 제품홍보네요 재밌어요 ㅎㅎ 25일 내일 모델3 차받는데 설명이 착착감기니 기스도 없지만 사고 싶게 만드시네요 ㅎㅎ

  • 주차장에서 석회물 묻은 부분이 있는데 도와주세요~~~

  • 구독자 선물 감사드려요.. 잘 쓸게요~~ ^^

  • 이건 사실 막내작가님의 금손이 만든 쾌거이지 제품 능력이 아닐것 같습니다. 저에게 보내주시면 제가 다시 시험해 보겠습니다.

  • 선영아 사랑한다!!!!어뜨케 난 안되겠니??♡♡

  • 그냥 대놓고 광고영상 하나구나 ㅋㅋ

  • 제 차도 석회수 떨어진 자국있어요 셰퍼드 스크래치 솔루션 과 함께라면 어떤 더러움도 문제없ㅇㅓ.......!...(갖고싶다)

  • 트윙클 트윙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자 개웃기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야 광고를 이렇게 고급지게 하다니.. ㅋㅋㅋ 내 차에는 쓸 필요가 없으니 추천만 하고 갑니다~

  • 사야겠다 ㅋㅋ 작가님 짱 . 팬이에요

  •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0^ 광고까지도 탄탄하네요

  • 저요 저 ㅋㅋㅋㅋㅋㅋ 막내자까님 신청합니당

  • 윤활제에 FBI랑 마이크로 피라미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얼룩잇는 곳이 안닦여서 고민이었는데 석회질이었구나...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

  • 지금 사러갑니다 😆😆😆 그래도, 보내쥬시면 잘 쓸수 있을꺼 같아요❤

  • 작가님의 미모와 귀여움에 가려지네요 제품이ㅋㅋㅋ 카닥랩 셰퍼드 스크래치 솔루션~ 당첨을 기원합니다^^

  • 작가님 대표님이름으로 세차장 개업해

  • 와 이방송편 막내작가의 귀욤성이 살렸네

  • 차량에 세차후에도 물때 및 다양한 이물질로 도장면이 더러워졌을때 무척 간편하고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것 같네요. 좋은 효과 기대해 봅니다.

  •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모카는 작가님들이 모두 미인이신듯... ^^ (마스크효과인가... ^^;;;)

  • 선영 막내작가님 미모 만큼이나 완벽한 셰퍼드 스크래치 솔루션! 짱입니다.

  • 본격 작가 단독 유튜브 개설?!

  • 테러라는 뜻을 모르는거냐? 에효 ㅉㅉ

  • 테슬라 fsd 자율 주행 아닙니다. 보조 장치 일뿐 그이상도 아닙니다.

  • 두분이 계속 같이 나오세요

  • 셰퍼트 스크래치 솔루션! 귀에 착착 박히네요 역시 영재 막내작가 ㅋㅋ 이벤트응모합니다! 모카 앞광고 언제나 환영 ㅎㅎ

  • 광고라고 생각 안하고 보다보니 엇? 광고구나 했네요ㅋㅋ 첫차라 관리도 잘 못해주고 여기저기 스크래치가 많은데 제품 선물 받아서 닦아 보고싶어요!!

  • 이렇게 광고를 대놓고 ㅋㅋㅋㅋㅋ 아... 이렇게 다 내려놓고 하니까 오히려 이질감 없네요 ㅋㅋ 셰퍼트스크래치 솔루션 저도 한번 써보고 싶어요.하나 보내주세요~ 마침 제 모델3도 와이프가 휀다 긁어서 살짝 스크래치가 났거든요 ㅠㅠ

  • 박선영 작가님!!!!! 목소리 너무 예뻐...♡,.♡ 셰퍼드 스크래치 솔루션!! 하고 엄지 척하는데 왜 이렇게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운거야....ㅠㅠ

  • 좋아 자연스러웠어

  • 미녀 작가님 덕분에 한용님 입가에 미소가 넘치네요 구독자 선물 한번도 당첨이 안되었는데 이번엔 기대해 봐도 될까용?

  • 오 좋다....ㅎㅇㅎ

  • 막내작가님의 PPL ☺️좋아 자연스러웠어 !! 😘모카 세차장으로 이직해야하나요 ㅋㅋ 저도 신차같은효과 경험해보고싶어요 이벤트 신청해봅니다 ^^

  • 진짜 여기가 광고 맛집이네요 ㅋㅋㅋㅋㅋ 새차 사서 열심히 관리하는데 스크래치들 조금씩 나는거 보면 가슴이 아파요 ㅠㅠㅠㅠ

  • 어머니 드릴 셰퍼드 스크래치는 카닥랩에서 주문했어요 ^^. 우리 애기가 긁어버린 제 차에 쓸 셰퍼드 스크래치 주시면 결자해지 인증 사진 쏩니다 !!!

  • 시승맛집 모카 크.. 셰퍼드스크래치솔루션 제발요~~~~~~!ㅜ

  • 저도 한번 써보고싶네요 ㅎㅎ

  • 아구이뻐

  • 귀한 자차로 직접 사용해주시고 채널과 유관한 광고라서 거부감이 없네요ㅋㅋ

  • 훌륭한 제품소개에 구매클릭해버렸습니다 ㅋ

  • 모 : 모카에 근무하는 카 : 카페 알바 여신처럼 생긴 박 : 박선영 작가님 정말 오늘 날씨 선 : 선선하지 않나요 영 : 영영 이런 날씨가 있을지 이럴 때 스크래치 솔루션이 있다면 제 차가 작 : 작품이 될 것 같은데 가 : 가짜 아닌 진심입니다 답글을 조심스럽개 기대기대

  • 모카 열팬입니다 세차무진장 좋아하는데 하나받아보고싶네요 ㅋㅋㄱㅋ

  • 오호~~~~ car lovers 에게는 필수 템인듯 ㅎㅎ

  • 오 제차에도 저거 비슷한거 생겼는데 구독자 선물 보내주시나요!?

  • 영상에서는 10개라고 말하시고...... . . . . 10개 넘개 주시는 센스!!!저도 사러가야겠습니다

  • 작가님 꿀 이쁘세요^^

  • 아 진짜 저 필요 해요... 2002 년도에 출산으로 산부인과 병원에 주차 했는데 퇴원 하는 날 운전석 A필러 쪽에 딱 저렇게 있어서... 그땐 그게 석회 인지도 모르고... 눈이 왔고.. 염화칼숨 물이 떨어 져서 오래 둬서 그런가 보다 하고 그냥 지금 까지 놔뒀는데.... 지금에 와서 안지워 질수도 있겠지만.. 진짜 한번 사용해 보고 싶습니다..

  • 역시 막내작가님 발음도 또박또박 생기발랄, 제품도 완젼 끌리네요 ... 우리집 폐차되어가는 sm3에 발라주고 싶네여 막내작가님 요런 제품들 추천 많이 해주세요 - 이상 구독자였습니다 ^^

  • 항상 너무너무 잘보고있어요 ㅠㅠㅠㅠ 저두 사용해보구싶네요 흐엉

  • 아..이걸 이제보다닛!! 나중엔 꼭 받아보렵니다ㅎㅎ아주 잼있게 잘 보고있어요~^^

  • 유쾌한 광고 재미있게 봤슴다 ㅋㅋ

  • 막내 작가님 설명하시는 것 보고 신뢰가 가네요 일단 주문했어요 모카에서 첫 당첨의 행운도?

  • 선물 미리감사합니다 ㅎㅎ

  • 오모 뭐야 막내작가 내스타일

  • ㅋㅋㅋ 막내 작가님 귀여우시네요~~~^-^

  • 광고는 막내작가님 고정

  • 주차장 석회물로 왕 짜증이었습니다. 식초가 산성이라 도장면 손상이라 울며 겨자먹으며 지우고 있었죠.. 잘 지워지지도 않는데 이제품 은근 기대되네요 ㅎ

  • 뒷광고없는 앞광고! 광고주님도 만족하실듯!!

  • 잘 뽑은 막내! 열 한용 안부럽다~~~! 그래도 전 only you 한용뿐입니다~♡ㅋㅎ 모카는 몬참지~~~~♡

  • 이번에 신차뽑았는데 유용하네요!!

  • 홀린듯 주문하게된다....아...

  • 중고차 산지 한달 됐는데 사고 보니 생각보다 스크래치들이 좀 있네요... 이제품 한번 써보고 싶을지도...?

  • PPL인데 전혀 PPL같지 않네요. 믿고보는 자동차 메거진 모카 항상 즐겨보고 있습니다. 겨울철 보일러 배관수로 더러워진 제 차에 사용해보고 싶네요.

  • 이렇게 대놓고 광고하니까 더 써 보고 싶다

  • 우와...저도 한번써보고싶습니다!!!!!

  • 이렇게 솔직한 리뷰(라고 쓰고 광고라고 읽는다)는 처음이야... 이렇게 직접 사장님 차에 테스트라니ㅋㅋㅋ 요즘 제 차에 작은 흉터들이 자꾸 눈에 띄어서 가슴이 아픕니다 ㅠㅠ 마이크로 피라미드 구조의 3M Trizact 기술을 제 차도 느껴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솔직한 리뷰 남겨보고 싶습니다!!

  • 역시 막내작가님이 나오셔야 영상에서 빛이나네요~

  • 오오오...정말 신기한 제품이네요...쓸일 있다면 이 제품 알아봐야겠어요~

  • 이런 자연스런 광고가 ㅎㅎ 제품 잘써볼 자신잇습니다^^

  • 광고맛집이네용!!ㅋㅋㅋ 여친선물주고싶어요

  • 유트부보고 결제함니다

  • 광고 ㅠㅠ 무슨 광고를 영상 풀로 찍으십니까?

  • 석회물 ㅜㅜ 아무리세차해도 안지워지더라구요.. 셰퍼드 스크래치 솔루션 사용해보고싶습니다!!

  • 막내작가 미모는 24시간 열일한다!!!!! 월급 더 올려줘라!!!!!!!!

  • 작가님 딕션이 아나운서급인데요? ㅋㅋㅋ

  • 막내분이 모델인줄..... 제차도 스크래치 많이 났어요~~~

  • 김성주아나운서 테슬라 타시는군요

  • 동생차 하루 빌려 타고 가져다 줬더니 문짝에 없던 스크래치 났다고 아주 개거품 물고 넘비는데 저것 한번 시도해봐 겠네요.

  • 15년 만에산 새차 기스났어요 좀 주세요

  • 신차 출고 기다리는 중인데 두근두근 혹하네요 ㅎ 저도 살포시 신청해봅니다^^

  • 제품 받아보고 바로 사 보고 싶군요!!!! 열분중에 한명이 되기를!

  • 재밋게 잘보고있습니나! 한번 써보고싶은 제품이긴하네요

  • 와 나도 가질레요

  • 모델3의 정을 보여주세요ㅋㅋ 작은 스크래치 저도 싫어서 꼭 받아보고 싶습니다^^

  • 셰퍼드 스크래치 솔루션 -_-b

  • 2:55 편집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스크래치 있는데 제품 하나 받아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