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신형 스포티지 스파이샷 유출! 숨막히는 뒤태!...숏바디와 롱바디, 현대 투싼과 비교 될까?

게시일 2021. 03. 31.
기아 신형 스포티지 스파이샷! 숨막히는 뒤태!...숏바디와 롱바디, 현대 투싼과 비교 될까?
* 일부 유료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루프트 헤파필터 구매링크 : bit.ly/2Pl7q0V
---
구독해주세요 : bit.ly/2NCioiE
김한용 hy.kim@mocar.kr

댓글

  • 후방 방향지시등 위치 실화냐;;;

  • 삼각떼: ...형?

  • 투싼이 압승하겠네요

  • 아~ 망햇어요~

  • 스포티지 신형보고 아니면 쏘랜토 사야겠네요

  • 방향지시등은 리어램프 바로 밑에 있는거 같고 방향지시등처럼 보이는 밑에 램프는 후진등이 아닐까.. 싶습니다

  • 투싼 압승... 투싼은 실물이 더예쁨

  • 아니 이 방향지시등 덕후들아!! ㅋㅋ 왜 자꾸 내리냐 뒤 차 어떻게 확인 하라구

  • 와진짜 뒷태 엉망진창이네.. 로고는 진짜 쓰레기네..

  • DJI FPV 엌ㅋㅋㅋㅋ

  • 투싼이 이겼네

  • 이 썸네일은 (학교폭력)멈춰!의 밈인가요??

  • 외향은 투싼 승리. 스포티지신형 뒤태는 EV6 따라가는 것 같네요.

  • 3:07 탱크가 신호등 부수는 장면 너무 멋진 편집인데요.. ㅋㅋ 중간에 깨알 재미

  • 통통한 게 10년전 투싼 보는 느낌입니다

  • 디자인 벤츠 배꼈네

  • 1:05 뒷부분 기아마크 아래쪽 얇은 라인은 부가티의 시론 퓨어스포츠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P750-4 슈퍼벨로체에서 볼수있었던 디자인요소네요ㅎㅎ

  • GLE신형과 뒷부분이 비슷하네요

  • 🤩💪👊👍

  • 안녕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엔진은 바꿨냐고

  • 나 같으면 전기차 산다

  • 기아 로고 위치 진짜 안습이다......이쯤되면 스포티지는 기아에서 버린 카드인가?

  • 뒷로고 개좆같네 ㅋㅋㅋㅋ

  • 스포티지는 전통 suv로 좀 나오지

  • 10:32 난 개인적으로 이렇게 위에 기아 붙이고 밑에 스포티지 레터링 붙이는게 훨씬 예쁠거 같은데?

  • 3:13 ㅋㅋㅋㅋㅋ개웃기네

  • 뒤에 디자인 왜 저럼 앞에도 ㅈㄴ이상한데 투싼 n라인이나 쏘렌토 가야겟다

  • 후방 방향지시등 아래가 아니고 위에 달렸네요

  • 로고가 너무 크다...ㅋㅋㅋㅋ

  • 최근에 벤츠 신형suv 봤는데 테일램프 ,데루등 커팅된 거처럼 분위기가 똑같은 느낌나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스포티지가 더 좋아보이네요 ^^

  • 멋진데

  • 로고 너무커서 웃기네.디자인도 별로...

  • 좀 근육질의 동글동글 하면서 선이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이 이쁜데 요즘 보면 현기는 선을 온전신에 그어나서 ...

  • 전 스포티지가 승...

  • 4:50 스포티지 타면서 내가 성공햇구나 느끼진 않을듯요 헤히

  • 형 탱크는ㅋㅋㅋ

  • 일단 망둥어 탈출하는것만으로 일단 디자인은 성공이닷!

  • 뒷모습은 카렌스인데

  • 방향지시등 브레이크등이랑 같이있을꺼애요~

  • 현기차 가면갈수록 디자인에 원가절감이 눈에띈다 휠은무슨 톱날같이무섭고 각만져있고 두꺼운크롬보고 아내가실패했구나라는자책감이들겠지 현기차는 구매해본적도하지도않을것

  • 현기 직원이세요

  • 실차 봤는데 예상도랑 좀 다릅니다

  • 방향지시등 저기는 진짜 ng 뒷차가 인식을 잘 못한다

  • 디자이너는 자기가 디자인 한 차 뒤에 가면서 방향지시등이 보기 싫어서 저렇게 만든것 같네요... 저대로 나와서 방향지시등 보지 못하고 사고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문제는 국토부에서 법으로 지정 해놔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방향지시등의 의도와 목적이 없어지는데 꼭 저렇게 디자인을 해야 할까요??? 현기 디자이너는 램프의 목적이 뭔지 알지도 생각하지도 않고 대충 디자인만 때려 넣는사람인가보네요... 이러니 도로에 사고가 날 수밖에...

  • 나는 디자인은 셀토스가 이쁜거같음.. 셀토스는 풀첸지나 페리 언제하려나? 투싼도 구형 싼타페 크기정도로 커진거보면 소형suv가 이제 예전 준중형 크기로 커지지않을까 싶은뎅

  • 리어 로그가 너무 크고 아래에 붙어 있어서 뒷태가 쫌 멍청해?보이는거 같네요

  • 아 이 틀전에 쏘렌토 계약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야!

  • 칭찬 것도 좋지만 현.기차 2.5 스마트 스트림 엔진오일 감소 현상 취해 해 보세요. 그래야 당신이 기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맨날 핥는 소리나 조선의 마칸 같은 소리는 알바들이나 하는 것이고, 문제가 있으면 지적을 하고 취재 해서 소비자들 한테 알리고 제조사에서 조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기자의 본분 아니겠습니까?

  • 디자인이 점점 후퇴;; 하는 느낌?

  • 로고가 크네요

  • 언제 나올까유~~

  • 방향 지시등 진짜 실화냐?????와 방향 지시등 하나에 차 거른적은 얘가 처음이다

  • 헤드램프까지 같이 봐야 타이거노즈 아닌가요? 완전 큰 타이거노즈!

  • 솔직히 중국 스포티지가 더 이쁨

  • 스포티지 공장생산 근로자입니다. 스포티지 신형 여름되도 안나옵니다. 기대하지마세요

  • 뒤쪽 키아 엠블럼보고 깜짝놀랐네 ..

  • 테일라이트 gle인 줄

  • 뒷태는 벤츠대강 따라햇고 앞은뭐냐 괴물이냐 ㅋㅋ

  • 니로가 아닐까?

  • 전면부면 예쁘게 나온다면...사고싶네요 ㅠ

  • 단추 램프는 싫은데 그건 아니라서 괜찮네요

  • 헤드램프 눈뽕 고쳐졌는지 더 궁금

  • 방향지시등 테일램프에 붙어잇는데 무슨 밑에있다고 혼란을 주냐 옵션에따라 다를수도있겠지 무조건 밑에 전구라고 확신을 주네 쫌 알고 확실히 얘길해야지 유튜브 아무나 하네

  • 차가 울게생겼네 침울하다..

  • 진짜 촌스러워짐

  • 갈수록별루네

  • 투싼보다 나은데

  • 못난이 만들어 놓았네

  • 뭐야 이건

  • 개인적으로 셀토스디자인이 스포티지로 나왔어야하는 아쉬움이있네요 투싼이 나아보이네요

  • 실제로보면 볼수록 매력있어요

  • 투싼 승!

  • 후면은 그냥 뉴카렌스인데요??

  • 다른 위장막 영상 보니까 밑에 저거 방향지시등 아닙니다!!! 방향지시등은 브레이크등 바로 밑에 있네요!!!!!!

  • 앞모습 나와봐야 알겠지만 뒷모습 괜찮은등

  • 투싼 좃됫네요 ㅋㅋ 기아요즘디자인장난아니게뽑네 진짜 모하비부터키니빌 쏘렌토 까지 기아화이팅. ㅋㅋ

  • 랜더링은 랜더링일뿐... 실물이 훨씬 이쁩니다

  • 제발 범퍼에 후진등이랑 깜박이좀하지 말지

  • gle 테일램프 같네

  • 스포티지는 볼드가 제일 이쁜거같은데 ㅋㅋ

  • 다른 스파이샷 보니까 위에가 방향지시등 켜지고 밑에가 후진등이네요

  • 국내 차종 통 털어서 해외 글로벌 판매 1위로 알고 있어요. 기대가 되네요.

  • 휠을 보고있으니 셋! 둘! 하나! 고우우우 슛!! 이 생각 나네요.. 탑블레이드 같이 생긴거 같네요

  • 스포티지 벌써 신형?

    • @Kein K 너무 빨리 바뀐다

    • 뭔 벌써임 나온 년도 검색하고 오셈

  • 와 진짜 심각하게 별루다... 앞부분 보고 바로 손절했는데 뒤는 더 심각하네... 근데 리어부분에서 삼각떼가 보이는데 그분의 손길이 닿은건가??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ㅋㅋ

  • 뭐가그리불만이많어 후미등아래에있는거 싸우자는거냐고?니의견이냐? 난갠찮은데?그렇게 잘하면 니가가서 디자인해 니입맛대로 얼마나잘팔리나보게

  • 모습을.... 모습 필요 없고 💢 리어. 행 오버 중요합니다 !! 차 폭. 중요합니다 gv70 옆라인 처럼 둥글게 중요합니다 ----(아반떼, 투싼 nx4 옆라인 처럼 종이접기 집어치우고) 범퍼 중요합니다 (그릴 떡칠 집어치우고) 아니 ~ 무슨 차량을 가지고 . .....깨작 깨작.... 아니 ~. 범퍼 뜻을 모르는 사람이 디자인을 했나요?? 근데. lpe 2000cc 로는 생각 없나보네요

  • 1:52 예상도 멎있는데...

  • 나만그런가. 엠블럼은 볼때마다 거지같이 느껴지네ㅡㅡ

  • 현기전문방송기자님 ^^

  • 아 쫌...이제 기아 디자인 가지고 개설레발 망발 그만합시다.ev6도 존나 못생겼다고 지랄해놓고 실상은 유럽 완판...이번엔 갓차 실수 맞아요~ 상상력이 모자라면 믿기라도 해봐...k8을 보고도 아직도 의심하나?

    • K8하고 앞대가리 똑같습니다

  • 로고 멋지게 만들어놓고, 왜 화물차마냥 큼직 큼직하게 넣는건 대체 누구 디자이너의 생각인지...

  • 한용 gta5 폭력 멈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투싼도 아니고 스포티지도 아닌 EV6 ㅋㅋㅋ

  • 로고 위치만 어케하면 예쁘겠는데

  • 아무리 봐도 가슴에 와닫지는 않는데.... 실물 봐야 겠어요.

  • 3:08 hata point

  • 아니 엠블럼 위치 왜저래;

  • 멋지네요